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금 회원가입하고 퓨리티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리세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퓨리티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프리미엄 마누카꿀 ‘퓨리티’, 국내 공식 론칭
작성자 퓨리티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8

프리미엄 마누카꿀 ‘퓨리티’, 국내 공식 론칭

∙∙∙세계 최고 등급 마누카꿀 선보여

- 100년 양봉 노하우, 세계 최고 등급 ‘UMF 31+ 마누카꿀’ 출시

- 뉴질랜드 공인 UMF 등급 및 MGO 함량 모두 표기∙∙∙ 고품질안정성 보증

 

4월 9일 공식 론칭 되는 프리미엄 마누카꿀 ‘퓨리티(PURITI)’가 선보이는 다양한 제형의 제품들

 

청정자연 뉴질랜드의 100년 양봉 노하우를 집대성한 프리미엄 마누카꿀 브랜드 ‘퓨리티’가 오는 9일(금) 국내에 공식 론칭된다.

 

특히, 세계 시장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받은 ‘퓨리티 마누카 그랑크루 프리미엄 리저브 UMF 31+’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UMF 31+ 등급의 마누카꿀이 국내에 소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외에도 잼처럼 가볍게 짜 먹는 형태의 ‘스냅 팩’과 가루형 ‘크리스탈 스윗’, 캔디형 ‘로젠지’ 등 다양한 제형의 마누카꿀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리미엄 마누카꿀 ‘퓨리티(PURITI)’가 국내 최초로 

세계 최고 등급 ‘퓨리티 마누카 그랑크루 프리미엄 리저브 UMF 31+’를 선보인다.

 

‘액체 금’으로 불리는 마누카꿀은 마누카 꽃에서 꿀벌이 만들어낸 매우 희귀한 뉴질랜드 고유의 꿀이다. 일반 꿀과는 달리 항균 화합물인 ‘메틸글리옥살(Methylglyoxal)’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효과는 물론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며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되었다. 또한 설탕보다 당도와 영양가는 높으면서도 칼로리는 낮아 대체 감미료로 각광받고 있다.

 

마누카 꿀은 ‘메틸글리옥살’ 함량을 나타내는 MGO(Methylglyoxal)와 뉴질랜드 마누카 꿀 협회(UMFHA)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부여하는 UMF(Unique Manuka Factor)의 등급 시스템으로 나누어져 있다. 퓨리티는 이 2개의 등급 모두를 명확하게 표시하여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증한다.

 

퓨리티 브랜드 관계자는 “오래전부터 고품질의 마누카꿀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뉴질랜드 필수 구매템으로 입소문이 난 ‘퓨리티’를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지금까지 해외 직구로만 만날 수 있었던 국내 소비자들에게 유통기한 등 신선도와 안전성을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직구보다 빠르게 만날 수 있어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퓨리티(PURITI)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바른손라이프사이언스는 바른손이앤에이(035620)의 헬스케어 전문 계열사로 지난 해 4월 설립되었다. 프리미엄 마누카꿀 ‘퓨리티’를 시작으로 건강기초식품 브랜드인 ‘비케어드(bcared)’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올바른 건강문화를 제시할 예정이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GO NOW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