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금 회원가입하고 퓨리티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리세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퓨리티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뉴질랜드 마누카꿀 브랜드 ‘퓨리티’ UMF 25+ 마스크팩 선보여
작성자 퓨리티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3

- 국내 첫 판매되는 상위 등급 마누카꿀 등급 UMF 25+ 추출물 함유

- 비건 인증 시트와 19가지 유해성분 배제로 안정성 높여




지난 4월 한국에 공식 론칭한 프리미엄 마누카꿀 브랜드 ‘퓨리티’가 국내 최초로 공식 판매되는 상위 등급 마누카꿀인 UMF25+ 추출물을 함유한 ‘퓨리티 퓨어 골드 마누카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UMF란, 마누카꿀 고유한 항균 특성을 부여하는 3가지 성분에 대한 품질마크로 숫자가 높을수록 해당 성분의 함량이 높아지며, 퓨리티는 가장 높은 등급인 31+를 생산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국내에는 최초로 한정수량이 공식 수입되어 눈길을 끈 바 있다.


‘퓨리티 퓨어 골드 마누카 마스크팩’은 상위 등급의 마누카 꿀 추출물 외에도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년생 약초인 국내산 황금 추출물과, 기네스북이 선정한 영양가 높은 과일인 아보카도의 함유량을 높여 피부에 영양을 채워준다.


특히, 비건 인증을 획득한 식물성 소재의 리오셀 원단을 사용하여 퓨어 골드 마누카 마스크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최대한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피부에 유해한 19가지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퓨리티 브랜드 관계자는 “이미 마누카꿀을 아는 많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기대에 부응하고자 앞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퓨리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퓨리티 공식몰에서 5만 원 이상 구입 시 마스크팩을 제공하여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퓨리티(PURITI)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바른손라이프사이언스는 바른손이앤에이의 헬스케어 전문 계열사로 지난해 4월 설립됐다. 프리미엄 마누카꿀 ‘퓨리티’를 시작으로 건강기초식품 브랜드인 ‘비케어드(bcared)’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올바른 건강문화를 제시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GO NOW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